문채원 화보, 흑백 카리스마

입력 2020-12-23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문채원 화보, 흑백 카리스마

배우 문채원만의 감성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화려한 꾸밈 없이도 항상 빛을 형형하게 띠는 배우답게, 문채원은 이번에도 자신만의 존재감을 아낌없이 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문채원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본연의 멋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특히 심플한 스타일링과 담백한 느낌을 자아내는 배경에서도 문채원의 색채는 더욱 진하게 피어올라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문채원은 마치 영화 속 인물을 연기하듯 시네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섬세한 표현력이 바탕이 된 표정과 포즈의 향연은 모든 화보컷을 풍성하게 채웠는가 하면, 도회적인 시크함부터 강렬한 카리스마 등 다양한 매력까지 더해져 한층 감각적인 화보로 완성시켰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문채원의 매력적인 면모는 이어졌다. 배우로서의 방향성을 생각해본 적 있냐는 질문에 그는 "지금은 내가 가는 길이 내 길이라 여긴다. 내가 어떤 길을 가고 싶다고 갈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 길로 못 갔다고 해서 끝도 아니다"라는 진솔한 소신을 밝혀, 앞으로 펼칠 새로운 행보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문채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문채원은 드라마 '악의 꽃'에서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재증명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 제공: 매거진 '보그 코리아']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