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송민호 굴욕, 생애 첫 패션 지적 당해

입력 2021-01-07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송민호가 패션 지적을 받았다.


8일 방송될 JTBC ‘갬성캠핑’에서는 ‘캠핑 친구’ 은지원, 송민호와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밤이 그려진다. ‘갬성캠핑’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멤버들은 둘째 날 여행 콘셉트인 뉴질랜드 갬성(?)에 맞춰 다양한 콘셉트 의상을 선보였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송민호도 뉴질랜드의 상징을 재해석한 하이패션을 뽐냈다. 하지만 그의 의상을 본 멤버들은 갬성(?)이 부족하다며 “기대했는데 실망스럽다”고 패션을 지적했다.


난생처음 패션 굴욕을 당한 송민호는 멤버들의 섬세한 손길로 ‘갬성 캠핑식 스타일’로 업그레이드됐고, 역대급 하이패션이 탄생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송민호도 마음에 들었는지 모델 포즈를 취하며 한껏 만끽했다는데. 과연 송민호와 멤버들의 컬래버레이션 패션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포 멋쟁이’ 송민호의 패션 굴욕과 폭소 유발 업그레이드 갬성(?) 패션은 8일 밤 9시 방송될 ‘갬성캠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