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설원 바라보며 힐링’, 곤지암리조트 ‘윈터 힐링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1-11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객실 힐링 프로그램, 레스토랑 테이크아웃 할인 등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가 새롭게 리뉴얼한 객실에서 힐링을 만끽하는 ‘윈터 힐링 패키지’ 3종을 진행한다.



가족이 객실에서 힐링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스키장의 하얀 설원을 감상하고, 미라시아 레스토랑 및 카페테리아의 스페셜 메뉴를 20% 할인해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하는 구성이다.

패키지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키즈 생태탐험’과 ‘키즈 그림일기’, 성인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는 ‘미각 힐링 여행’ 등이 있다.



키즈 생태탐험 패키지는 동식물을 활용한 만들기 키트와 책자로 객실에서 자연 체험이 가능하다. 키즈 그림일기 패키지는 온라인 취미클래스 플랫폼 하비풀과 함께 제작한 그림일기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에는 액자와 그림도안, 색연필, 피규어 등이 포함됐다. 미각 힐링 여행 패키지는 건강 소금 만들기 키트와 함께 서울대학교 웰니스 연구팀의 식습관 개선 강의 영상이 제공한다. 패키지는 2월7일까지 판매하며, 투숙은 12일부터 2월28일까지 가능하다.

곤지암리조트의 특별한 테마룸도 이용이 가능하다. LG전자의 프로젝터로 넷플릭스를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룸, LG트윈스 야구단 테마로 꾸며진 트윈스룸, LG하우시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는 지인 힐링룸 등이 있다.

모든 투숙객은 스키장의 눈 놀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키를 타지 않아도 아이들과 함께 설원에서의 눈 체험이 가능하다. 싱잉볼 명상 등의 랜선 힐링 프로그램을 비롯 LG유플러스의 AR, VR 체험이 가능한 리얼글래스 대여 등 즐길거리도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