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면세점, 일러스트레이터 소냐 리와 시즌테마 이미지 개발

입력 2021-01-12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2021년 시즌테마 이미지 코스메틱 브랜드와 협업
첫 작품, ‘티파니 앤 러브’ 퍼퓸 라인 이미지 개발


신세계면세점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소냐 리(Sona Lee)와 손잡고 2021년 연간 시즌테마 이미지를 개발한다.


소냐 리는 화려한 컬러감과 이국적인 그림 스타일을 앞세워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우리나라에서는 수제맥주 브랜드 더 부스(The Booth)의 제품 레이블 디자인으로 알려졌다. 현재 네덜란드와 한국을 중심으로 세계를 오가며 벽화, 상품, 미술 전시 등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발표하고 있다. 2017년 K-디자인 어워드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신세계 면세점은 시즌테마 이미지의 소주제별로 어울리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는데, 캠페인 첫 파트너로 티파니 퍼퓸(TIFFANY PFM)과 손잡았다. 티파니 퍼퓸은 소냐 리와 함께 로맨틱한 사랑의 향기를 담은 ‘티파니 앤 러브’ 라인 일러스트 이미지를 개발했다. 소냐 리와 티파니 퍼퓸이 개발한 이미지는 휴대폰 배경화면용으로도 일반에 공개한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3월31일까지 진행하는 티파니 협업에 이어 버버리, 프레쉬, 딥디크, 록시땅 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들과 순차적으로 협업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