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체리블렛, 개인 재킷포스터 공개

입력 2021-01-12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체리블렛, 개인 재킷포스터 공개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한층 사랑스러워진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의 러브 버전 개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재킷 포스터는 지난 10일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단체 재킷 포스터 중 하나인 러브 버전이다. 체리블렛 멤버들은 분홍빛 착장에 각자 개성 넘치는 악세서리들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타이틀곡명 ‘러브 쏘 스윗 (Love So Sweet)’에 맞게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체리블렛의 타이틀곡 ‘러브 쏘 스윗 (Love So Sweet)’은 레트로한 사운드 기반의 신스 팝 장르로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베이스 라인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곡을 통해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퍼포먼스로 사랑스럽고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체리블렛은 1월 2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의 타이틀곡 ‘러브 쏘 스윗 (Love So Sweet)’으로 컴백한다.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