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이 되어라’ 재희, 김시하 계속 돌볼까

입력 2021-01-12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시하는 재희의 곁에 남을 수 있을까.

12일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극본 하청옥 / 연출 백호민 / 제작 MBC C&I) 2회에서는 하루아침에 영신(김시하 분)을 돌보게 된 경수(재희 분)의 고민이 깊어진다.

앞서 경수는 갑자기 찾아온 아버지의 부탁으로 영신을 도맡게 됐다. 경수는 낯선 상황에 난감해 했지만 고아원은 죽어도 가기 싫다는 영신의 말에 우선 그녀를 보살피기로 해 두 사람이 함께 지내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 상황.

영신의 거처가 불투명한 상황 속 오늘 방송에는 ‘밥집’ 식구들과 추억을 쌓아가는 영신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신은 다정(이소윤 분)의 가족과 생일 파티를 하는가 하면, 놀이기구를 탄 채 경수를 향해 손을 흔들며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고. 하지만 해맑은 영신과 달리 경수의 표정은 점점 어두워져만 가 그의 속마음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숙정(김혜옥 분)과 민경(최수린 분)의 신경전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민경은 주방 조리사로 부리던 숙정을 하루아침에 손윗동서로 모시게 된 것을 못마땅해하며 은근한 시집살이를 시킨다고.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미소 짓고 있지만 야망의 발톱을 숨긴 채 치열한 눈치싸움을 벌인다고 해 이들이 ‘궁궐’을 장악하기 위해 어떤 행동을 취할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이처럼 ‘밥이 되어라’는 갑자기 영신을 맡게 된 경수의 이야기와 ‘궁궐’의 패권을 차지하기 위한 숙정과 민경의 기싸움이 펼쳐진다고 해 흥미진진함을 높이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 2회는 오늘(12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