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민우혁 “♥아내, 고비 끝에 둘째 출산”

입력 2021-01-12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민우혁이 ‘비디오스타’에서 가족 사랑을 전한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1plus4 특집 <더원만한 관계>로 꾸며지는 가운데 더원, 이필모, 이영현, 민우혁, 파파금파가 출연한다.

민우혁은 “작년 초에 둘째가 태어났다”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그는 “둘째를 갖기까지 아내가 너무 고생을 해서 다시는 그런 아픔을 주고 싶지 않아 자제를 했는데, 둘째가 찾아왔다”며 둘째의 반전 탄생 비화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그는 “둘째가 태어날 당시 아내가 세 번의 수술을 받을 정도로 응급한 상황이었다”며 “그렇게 어렵게 찾아온 아이이기 때문에 우리에겐 너무 소중하다”라고 가족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민우혁은 자신과 똑 닮은, 둘째 딸 이음이와의 평소 일상을 영상으로 공개했다고. 사랑스러운 부녀의 일상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민우혁이 지난 출연 당시 실패했던 만보기 미션에 다시 재도전한다. 과거 민우혁은 1분 안에 만보기 200개를 채우며 뮤지컬 홍보하기에 도전했으나 안타깝게 실패한 바 있다. 각종 미션이 난무했던 지난 도전과는 달리 이번에는 순수하게 만보기 개수만을 채우는 도전이 진행될 예정. 온 몸을 내던진 민우혁의 설욕전 결과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은 12일 오후 8시 30분.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