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웰, ‘아임웰펫 츄스틱’ 출시…펫푸드 시장 공략 나서

입력 2021-01-13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임웰이 론칭한 아임웰펫의 ‘츄스틱’ 2종은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제조돼 믿고 먹일 수 있다. 사진제공 l 아임웰

프리미엄 간편식 전문 기업 아임웰이 펫푸드 브랜드 아임웰펫을 론칭하고 ‘츄스틱’ 2종을 출시하며 펫푸드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임웰은 건강한 식단을 전문적으로 기획·개발해 제공하는 기업으로 아임웰펫 론칭과 함께 츄스틱 2종(닭가슴살, 고구마&단호박)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제조됐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물성 원료인 한천가루를 사용했으며, 수분을 83% 이상 함유했다. 보존료, 착향료,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오메가3 DHA, 비타민C, 비타민D, 타우린 등 영양소가 담겨 있다. 10g씩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이은나 아임웰펫 사업본부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집사로서 반려동물에게 믿을 수 있는 간식을 주고 싶은 마음에 펫푸드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펫푸드 시장은 앞으로도 무한하게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영역이며, 그 안에서 아임웰펫이 긍정적인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이바지하고 싶다”고 밝혔다.

‘아임웰펫 츄스틱’은 12일 와디즈 펀딩에서 선출시 됐으며, 츄스틱 체험단 운영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