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의 신’ 오은영 박사, 14일 ‘철파엠’ 출연

입력 2021-01-13 17: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육아의 신’ 오은영 박사, 14일 ‘철파엠’ 출연

'금쪽같은 내 새끼’ ‘가장 보통의 가족’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등등 TV프로그램과 강연 현장에서 족집게 육아 꿀팁으로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은영 박사가 1월 14일 목요일, <김영철의 파워FM> (약칭 ‘철파엠’)에 출연한다.

최근 책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를 출간한 오은영 박사는, 육아현실에 즉각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 솔루션을 적절하게 제시하면서 ‘국민 육아 멘토’, ‘대한민국 엄마 아빠들의 엄마’ 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이미 지난 8일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육아 뿐 아니라 인간관계에 적응하면 좋을 꿀팁’, ‘육아 상황별 금쪽 처방’을 들려주면서 많은 청취자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사전에 받은 고민사연이 많았지만 시간관계상 방송에서 다 소개할 수 없었고, 이에 청취자들의 고민에 도움을 더 주고자 개인일정을 조정해 <김영철의 파워FM>에 재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SBS 측은 밝혔다.

이번 14일 출연에서 오은영 박사는, 수백편에 이르는 육아고민사연을 정리해 공통의 고민 키워드로 뽑아보고, 베스트 사례별 맞춤 처방을 할 예정이다. 또한 단순한 육아고민에서 더 나아가, 육아를 하면서 힘든 육아 당사자들의 고민까지 함께 받아 DJ 김영철과 함께 공감하고 해결할 예정이다. 육아를 하면서 정신적, 육체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엄마, 아빠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오은영 박사의 금쪽 처방을 보여줄 <김영철의 파워FM> 특집 ‘우리 아이도 달라질까요?’ 2탄은, 1월 14일 목요일 SBS 라디오 파워FM(수도권 주파수 107.7Mhz)을 통해 방송된다. 라디오와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 유튜브 철파엠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으며, 팟캐스트를 통한 다시듣기도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