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완·김태우→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라인업 완성

입력 2021-01-15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제작사가 가창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원진아(윤송아 역), 로운(채현승 역), 이현욱(이재신 역), 이주빈(이효주 역)의 신선한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제작사 (주)블렌딩은 특유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보컬로 고유한 색과 감수성을 가진 ‘김종완 of NELL’, 소울풀하고 파워풀한 가창력의 ‘김태우’, 그룹 B1A4의 메인보컬에서 싱어송라이터로 인정받고 있는 ‘산들’, 맑고 고운 음색을 바탕으로 걸그룹 ‘여자친구’의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은하’, 파워풀하면서도 특유의 감성을 지닌 보컬 ‘유성은’, 담백하고 차분한 목소리의 소유자 ‘CHEEZE (치즈)’, 청아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 ‘벤’이 참여한 OST를 공개할 예정이다.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오는 1월 18일 월요일 오후 9시부터 첫 방송되며, 첫 번째 OST는 같은 날 18시에 각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뮤직비디오 및 메이킹 영상 등은 OST 제작사인 (주)블렌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