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정유진, 3단고음 완벽 소화

입력 2021-01-18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 여자' 완벽 커버
원곡자 백지영, 리메이크 허락
디아크 출신 정유진이 백지영의 ‘그 여자’를 완벽 커버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나도 빽 있다’ 특집 <백지영과 나가세유>로 꾸며지는 가운데 백지영, 나다, 가영, 세라, 정유진이 출연한다.

정유진은 ‘비디오스타’ 출연 소감으로 “오늘이 세 번째 데뷔”라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정유진은 야심차게 준비한 개인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게스트 중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야자타임을 제안해 다른 출연자들을 긴장시켰다고. 하지만 야자타임이 시작되자 예상과는 달리 ‘순한 맛 야자타임’을 이어가며 폭소케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정유진은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로 유명한 백지영의 ‘그 여자’ 커버를 선보였다. 정유진은 당시 현빈이 입어 화제가 된 반짝이 트레이닝복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고. 완벽한 의상에 이어 정유진 만의 보컬색이 더해져 ‘그 여자’가 새롭게 탄생됐고 백지영은 정유진에게 “리메이크를 허락한다”는 최고의 감상평을 전했다.

또한 정유진은 아이유의 ‘좋은 날’ 무대로 또 한 번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노래의 하이라이트인 3단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귀여운 외모와는 상반되는 파워풀한 보컬 실력을 입증했는데. 정유진의 폭풍 성량이 돋보이는 ‘좋은 날’ 무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예능 병아리 정유진의 다채로운 매력은 1월 1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