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준·김지우 tvN 마인 캐스팅 확정 [공식]

입력 2021-01-19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현준·김지우 tvN 마인 캐스팅 확정 [공식]

아역배우 정현준과 김지우가 tvN 새 드라마 ‘마인’에 출연한다.

정현준, 김지우가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마인(Mine)'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쌈 마이웨이', '좋아하면 울리는' 등 감성적인 연출의 대가 이나정 감독과 '힘 센 여자 도봉순', '품위있는 그녀' 등 다수의 인기작을 집필한 백미경 작가가 뭉쳐 의기투합한다.

정현준은 극 중 이보영 분과 이현욱 분의 아들 ‘하준’ 역을 맡았고, 김지우는 ‘하준’의 친구 ‘지원’ 역을 맡았다.

특히 정현준과 김지우는 다양한 작품에서 시청자들에게 연기력을 확실히 인증하며 입지를 다져 왔던 만큼 이번 tvN 새 드라마 ‘마인’에서 어떤 모습으로 극의 진행과 감정의 흐름을 서포트 할지 한층 더 기대가 모인다.

‘하준’ 역을 맡은 정현준은 지난 17일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복수해라’ 서 먼저 극 전개의 중요한 포인트가 되어 활약한 바 있고, 또 최근 조승우 분의 아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았던 JTBC 새 드라마 ‘시지프스’ 에서도 다시 한번 활약할 것을 예고했다.

‘지원’ 역을 맡은 김지우는 ‘조선로코 녹두전’, ‘좋아하면 울리는’, ‘열여덟의 순간’ 등 다수의 화제작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려 온 풋풋한 신예 아역배우로, 이번 tvN 새 드라마 ‘마인’을 통해 안방극장의 문을 다시금 두드리며 신선한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벌써부터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으며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작 tvN 새 드라마 ‘마인’은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