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정은지 출연 ‘수미산장’ 오픈 준비 완료

입력 2021-01-27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KY와 KBS가 공동 제작 하는 ‘수미산장’에 ‘국민 쿡할매’ 김수미, ‘산장 집사’ 겸 군기반장 박명수, ‘공식 돌쇠’ 전진, ‘공감 요정’ 정은지 하니가 출연한다. 이들은 깊은 산 속 ‘수미산장’에 찾아온 특별한 사연의 손님들을 정성껏 대접하며 ‘찐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김수미 박명수 전진 정은지 하니는 2월 18일 SKY와 KBS2에서 첫 방송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에 함께 출격한다. 김수미가 운영하는 한적한 산장의 손님들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타인의 시선, 대중의 관심을 벗어나 아무도 나를 모르는 곳에서 단 하루의 휴식을 취하게 된다.

구수한 손맛과 따뜻한 정으로 손님들을 맞이하는 산장주인 김수미와 4인 4색 필살기를 장착한 산장지기들은 손님들이 원하는 ‘맞춤 플래너’가 되어 ‘힐링’을 선사한다.


그 누구보다 직설적인 주인장 김수미의 곁은 ‘예능계 아들’ 겸 산장지기 서열 1위의 군기반장 박명수가 지킨다. 박명수는 집사로서 산장의 다양한 업무 처리를 하는 것은 물론, 손님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따뜻한 반전 매력의 ‘YES맨’으로 김수미와 함께할 예정이다.

파워열정맨 전진은 ‘공식 돌쇠’ 역할로, 불을 때고 짐을 옮기는 것은 물론 손님만 보면 전진하는 ‘직진남’으로 활약한다. 정은지X하니는 누구를 만나도 만능 케미를 자랑하는 공감 요정을 맡아 손님들과 함께 울고 웃는다.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은 2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SKY, KBS 수미산장, 각 소속사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