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28일 오후 8시 ‘#OUTNOW’ 출연

입력 2021-01-27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현아가 2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 <#OUTNOW>를 통해 신곡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쇼. 28일 방송은 현아가 출연, 앨범 발매 소감과 근황을 전하고 수록곡들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28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현아의 7번째 미니 앨범 ‘I’m Not Cool’은 현아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5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매 앨범 마다 차별화된 콘셉트로 ‘퍼포먼스 퀸’다운 면모를 보여줬던 현아가 이번에는 어떠한 음악과 무대를 선사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현아는 타이틀곡 ‘I’m Not Cool’을 비롯한 신곡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수록곡 ‘GOOD GIRL’ 무대는 <#OUTNOW>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두 곡 모두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알려져 실제 무대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현아는 앨범 작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와 현아의 가장 가까운 음악적 동료이자 연인인 던(DAW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고민되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현아의 선택을 살펴보는 ‘Hot or Cool’ 토크 등 현아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사진=네이버 NOW.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