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먹자’ 양수경 “이선희와 절친…힘들 때 위로 준 친구”

입력 2021-01-27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양수경과 이선희의 친분을 자랑했다.

27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양수경의 같이 먹자’를 통해 공개된 새 영상에는 애호박찌개와 애호박전을 요리하는 양수경의 모습이 담겼다. 그동안 게스트와 함께 요리해오던 그녀가 오랜만에 자기 자신을 위한 특별한 한상을 마련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양수경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애호박찌개와는 조금 다른 맛이다. 나만의 노하우가 들어가있다”라고 소개하며 간단하면서도 깊은 맛이 일품인 애호박찌개를 완성했다. 남는 애호박으로는 즉석에서 애호박전을 요리해 ‘불청마마’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방송에서 양수경은 “평소 친하게 지내는 연예인은 누구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주저 없이 “이선희다. 어제도 놀자고 전화왔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선희 씨를 초대하는 건 어떻느냐”는 제작진의 제안에 “쑥스러워하더라”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로 양수경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선희는 힘든 시기에 위로가 되어준 친구다. 오랫동안 가깝게 지내면서 혼자 밥 먹기 쓸쓸할 때 함께 하는 편한 친구가 됐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선희는 최근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의 심사위원으로 참여, 상냥하고 자상하면서도 직언을 아끼지 않는 촌철살인의 면모를 보여주며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