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최재원 오늘 출격 [공식]

입력 2021-02-08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초등학생 된 늦둥이 딸 소원 이루어질까
최재원 “정은표 강력 추천으로 출연”
배우 최재원이 정은표의 강력 추천으로 tvN ‘신박한 정리’의 문을 두드린다.


8일 방송되는 ‘신박한 정리’에서는 27년 차 베테랑 배우 최재원이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은표의 강력 추천으로 늦둥이를 출산하고 정리까지 도전하는 최재원은 어떤 고민을 안고 신박한 정리를 찾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 집에서 11년째 거주 중인 최재원이 정리를 결심한 계기는 바로 늦둥이 딸. 모든 방의 용도가 이미 정해진 후 태어난 딸은 주로 거실에서 생활을 해왔지만,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자 더는 미룰 수 없어 딸의 공간 마련을 계획한 것. 그간 최재원과 아내는 늦둥이 딸과 8살 터울의 언니가 같은 방을 사용하도록 권유했지만 관심사가 다른 두 딸이 합방을 거부해 고민 끝에 의뢰를 진행했다고.

실제 현장을 방문한 신박한 정리단은 온 집안을 점령해버린 늦둥이 딸의 살림살이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가장 큰 안방도 드레스룸으로 사용하면서 최재원과 아내, 늦둥이 딸은 작은 방에서 잠을 청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제 기능을 못하고 있는 드레스룸, ‘좋은나라 운동본부’ 양심맨답게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선풍기로 꽉 찬 발코니, 골프 선수 아내의 운동 장비로 어수선한 집안 곳곳을 정리하기 위해 신애라와 박나래, 윤균상이 나선다.

“친구들은 다 자기 방이 있는데 저만 없다. 방을 갖고 싶다”는 막내 딸의 소원을 이루어주려 가족들 모두 비움 의지를 불태운 가운데 최재원의 집이 ‘해피 하우스’로 탈바꿈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