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1-03-02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버즈 트랙리스트 공개

밴드 버즈가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잃어버린 시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앨범 ‘잃어버린 시간’에는 타이틀곡 ‘아날로그’를 비롯해 ‘그대라서’, ‘Lighthouse’, ‘비’, ‘위로’, ‘내일은’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는 버즈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남자를 몰라’,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등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이상준, 차길완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특히 메시지에 중점을 두고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만큼 전보다 한층 더 깊이 있는 버즈만의 독보적인 음악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버즈는 앞서 회색 컬러로 디자인한 티저 이미지 및 콘셉트 포토와는 다르게 상반된 컬러가 돋보이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해 앞으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버즈의 이번 앨범 ‘잃어버린 시간’은 두 번째 미니앨범 ‘15’ 이후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이다. 의미심장한 의미를 담은 듯한 앨범명 ‘잃어버린 시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버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혼돈의 시간을 겪으면서 상실감을 느낀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버즈는 지난달 25일 티저 이미지를 통해 아날로그의 시간이 점으로 흩어지는 디지털의 시간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보여줘 새 미니앨범이 ‘아날로그’와 연관된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버즈가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잃어버린 시간’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