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반년 만에 컴백, 설렘과 긴장”

입력 2021-03-02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 “반년 만에 컴백, 설렘과 긴장”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에이티즈는 2일 오후 4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그동안 준비한 것들을 하루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며 “기다려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싶다. 우리뿐 아니라 팬들에게도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 모두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활동을 마무리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반년 정도 만에 컴백하게 됐는데 설렘도 있고 긴장도 된다. 2021년 첫 앨범으로 첫 출발하는 것이라 기대감도 크다. 큰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임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ZERO : FEVER Part.1’의 후속작인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 2’에는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를 비롯해 ‘선도부(The Leaders)’, ‘타임 오브 러브(Time Of Love)’, ‘테이크 미 홈(Take Me Home)’ 한국어와 영어버전,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불놀이야’의 HEAT-TOPPING 버전까지 총 7개의 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불놀이야 (I’m The One)’는 절제된 Trap beat 속 EDM의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의 잘못된 인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불씨를 태워 진정한 불꽃을 피우겠다는 에이티즈의 메시지를 담았다.

지난 1일 새 앨범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 에이티즈는 오늘(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