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TSi 하이브리드 2종(TSi2, TSi3) 출시

입력 2021-03-09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타이틀리스트가 9일 TSi 하이브리드 2종(TSi2, TSi3)을 선보였다.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투어와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Si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에 이어 하이브리드까지 내놓으며 TSi 메탈 라인을 완성했다. TSi2와 TSi3 2가지 모델로 출시, 최근 첫 선을 보인 TSi1과 함께 총 3가지 하이브리드 라인업(TSi1, TSi2, TSi3)으로 원하는 퍼포먼스에 따라 적합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3종 모델 모두 최적화된 무게중심 배치와 얇은 페이스로 최대 비거리를 제공하는 강점을 갖췄다.



이번에 나온 TSi 하이브리드 2종은 롱아이언을 대신해 그린을 직접, 정확하게 공략할 수 있는 ‘스코어링 클럽’으로 빠른 스피드와 향상된 정확도를 자랑한다. 또 ‘타이틀리스트 스피드 섀시(Titleist Speed Chassis)’ 기술을 적용해 극대화된 볼 스피드로 긴 비거리를 선사한다.



TSi2 하이브리드는 높은 탄도와 미드·로우 스핀으로 볼을 쓸어치는 골퍼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TSi3 하이브리드는 중간 탄도와 로우 스핀, 정밀한 비거리 조절 그리고 아이언과 같은 섬세한 컨트롤로 볼을 찍어치는 골퍼에게 유용하다. 이번 신제품 TSi 하이브리드 2종(TSi2, TSi3)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