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비스' 은지원♥산다라박, 설렘 기류 “예뻐”

입력 2021-03-10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은지원, 산다라박의 기류가 심상치 않다.

1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YG특집으로 꾸려져 젝스키스 은지원, 장수원, 송민호, 트레저 지훈이 출연했다.

이날 산다라박은 은지원과 최근 데이트를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두 사람의 데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은지원은 산다라박과 떡볶이를 함께 먹으며 “매운 거 잘 먹어?”라고 취향을 묻거나, 나란히 우산을 쓰고 걷는 등 자상한 모습으로 설렘을 자극했다.

산다라박은 “다시 보니까 설렌다. (은지원을) 1997년 필리핀에 있을 때부터 봤다. ‘뭐지 저 멋진 오빠는?’ 싶었다. 그때부터 시작됐다. 데이트 때 실물을 처음 봤는데 더 좋아졌다. 사심을 담아 게임기를 선물했다”고 말했다.

은지원은 “(산다라박에) 항상 고맙다. 부끄럽지만 편하다. 다라한텐 조심하고 싶다. 실수하고 싶지 않다. 혹시나 몰라서 조심스럽다”며 수줍어했다.

하지만 산다라박은 “실수 좀 많이 했으면 좋겠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고, MC들은 두 사람을 위한 눈 맞춤 자리를 마련했다. 이 가운데 은지원, 산다라박은 주어진 시간을 다 채우지 못하고 고개를 돌리거나 자리를 피하며 부끄러워했다.

은지원은 “너무 부끄럽다. (다라의 마음이) 너무 고맙고 예쁘다. 너무 쑥스러운 순간이다”라며 웃어보였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