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시청률] ‘어쩌다 사장’ 굿바이 알바 박보영, 5.6% 자체 최고 (종합)

입력 2021-03-12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어쩌다 사장' 시청률이 매회 상승한다.



11일 방송된 어쩌다 사장' 3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6.5%, 최고 8.5%, 전국 가구 기준 평균 5.6%, 최고 7.0%를 돌파하며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의 경우, 수도권 기준 평균 4.2%, 최고 5.4%로 지난 기록을 경신했고, 전국 기준 평균 3.5%, 최고 4.4%를 각각 나타냈다. (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어쩌다 사장'의 첫 아르바이트생 박보영의 활약과 아쉬운 굿바이가 전해졌다. 점심 식사 중에도 가격표를 달달 외우고 슈퍼를 새롭게 방문한 어르신들에게 친절하고 살갑게 대하는 등 마지막까지 특급 구원수로 활동한 박보영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아르바이트생 윤경호와 김재화가 출격해 기대감을 드높였다. 양손 무겁게 시골슈퍼를 방문한 두 사람은 등장부터 유쾌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차태현과 조인성, 두 사장의 신메뉴 개발을 위한 부재를 맞이하고 슈퍼를 오롯이 책임지며 진땀을 흘려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어쩌다 사장'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