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인님’ 나나, 이중생활 포착

입력 2021-03-18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주인님’ 로코퀸 나나의 이중생활이 포착됐다.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 이민기(한비수 역), 나나(오주인 역) 그림체 커플이 색다른 동거 연애를 예고한다.

앞서 ‘오! 주인님’ 제작진은 ‘로코퀸의 이중생활’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자 주인공 나나의 반전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나나가 분한 오주인은 대한민국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로코퀸이지만 실제로는 연애를 ‘못’ 하는 여자. 원피스를 입고 미모를 자랑하던 그녀가 구슬땀을 흘리며 킥복싱을 하는 모습은 깜짝 반전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3월 18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로코퀸의 이중생활 part2’ 사진을 공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나나는 긴 머리를 질끈 묶은 채 극 중 매니저 이현정(배광자 역)과 나란히 앉아 캔맥주를 마시고 있다. 나나의 세상 가장 편안하고 소탈한 모습, 꾸밈없는 미소가 눈길을 끈다.

한편 나나의 반전 매력이 폭발할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은 오는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