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산장’ 이유리·허경환, 게스트 출연

입력 2021-03-18 22: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월 25일 방송
배우 이유리와 코미디언 허경환이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예능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의 새로운 게스트로 출연한다.

‘수미산장’ 제작진은 18일 “산장 주인 김수미와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 이유리와 허경환이 최근 ‘수미산장’을 찾아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이유리X허경환은 김수미의 ‘아들딸’로 불리는 절친한 사이이기도 하다.

두 사람은 오자마자 “수미산장 대박나라”며 김수미의 ‘광대 승천’을 유발했지만, 어딘지 모르게 수상하고 살벌한 분위기로 속을 알 수 없는 모습을 보이기도 해 색다른 재미를 기대하게 했다.

‘수미산장’은 KT그룹 방송 채널 사업자인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 드라마 오락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한다. skyTV는 SKY 채널,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스타일 채널 OL!FE, 스포테인먼트 채널 skySports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김수미의 ‘아들딸’ 콤비 이유리X허경환이 새로운 손님으로 출연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은 3월 25일(목) 밤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SKY, KBS 수미산장)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