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연우X하영, 도경완 깜짝 생파 성공할까

입력 2021-03-21 16: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우X하영 케이크 배달→장식
직접 준비한 아빠 생일파티 ‘기대↑’
연우와 하영이가 도경완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준비한다.

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74회는 ‘육아에도 봄날은 온다'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연우와 하영이는 경완 아빠의 생일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투꼼남매는 아빠를 위한 ‘도가네 살롱’을 오픈했다. 네일 케어부터 얼굴 팩까지, 아이들의 극진한 케어가 펼쳐졌다고. 먼저 아이들은 봉숭아 물들이기로 아빠의 손톱을 예쁘게 물들였다. 이는 하영이에게도 첫 봉숭아 물들이기로 예쁘게 물이 든 하영이의 앙증맞은 손가락이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아이들은 먹을 수 있는 천연(?) 재료들로 아빠에게 팩을 해줬다. 좋은 걸 듬뿍 주고 싶은 아이들의 마음이 너무 큰 나머지 경완 아빠의 얼굴 위로 계속해서 재료들이 쌓여갔다고. 이에 팩을 하는 경완 아빠의 비주얼이 다소 충격적이었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아이들의 이벤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경완 아빠를 위한 생일 파티가 남아 있었던 것. 엄마가 보내 놓은 케이크 찾아오기부터, 파티 현장 꾸미기까지. 투꼼남매는 이 모든 것을 아빠 몰래 준비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계획했다.

이때 하영이가 아빠의 케이크에 관심을 보이며 입맛을 다셨다고 해 케이크의 운명을 궁금하게 한다. 과연 아이들은 무사히 서프라이즈 파티 준비를 마칠 수 있을까. 아이들이 준비한 파티를 본 경완 아빠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

경완 아빠의 행복한 생일 파티 현장을 함께할 수 있는 '슈돌' 374회는 21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