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나나 “이민기 첫인상, 강렬한 눈빛만 생각나”

입력 2021-03-24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주인님’ 나나 “이민기 첫인상, 강렬한 눈빛만 생각나”

이민기와 나나가 서로의 첫인상을 회상했다.

이민기는 24일 오후 2시 생중계된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나나에 대해 “내가 생각했던 이미지가 아니었다. 말괄량이 같은 사람이 아닐까 했는데 굉장히 차분하고 말 수도 없었다”며 “자신의 생각을 뚜렷하게 이야기하지만 신중하고 차분했다. 나나에 대해 막연하게 생각한 것과 달랐다”고 말했다.

나나는 “원래 이민기 선배의 빅팬이었다. 작품을 한다고 해서 신기했다. 첫 미팅 때 눈빛이 너무 강렬해서 잘 못 쳐다봤다. 사람을 바라보는 눈에 에너지가 정말 세더라. 눈빛 밖에 생각나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강민혁도 첫인상을 언급했다. 그는 “이민기 선배는 형이고 선배니까 무서울 것 같아서 걱정했다. 그런데 인사하니까 바로 받아주더라. ‘동네 형’ 같은 형이구나 싶더라. 먼저 다가와줘서 고마웠다”며 “나나와는 20대 초반에 처음 봤고 가수 활동할 때도 봤다. 다시 만나니까 반가운 기분이었다. 그동안 왜 연락을 안 해왔을까 싶더라”고 고백했다.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 이민기(한비수)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 나나(오주인)의 로맨스 드라마다.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조진국 작가가 극본을 쓰고 오다영 감독이 연출한다. 오늘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