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 티저 예고편 공개

입력 2021-03-25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 티저 예고편 공개

티빙(TVING)과 요리 연구가 백종원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모은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연출 한경훈)가 봄의 맛을 궁금하게 만드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4월 2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이 봄엔 뭘 먹지?’라는 문구와 함께 백종원이 소개할 다양한 봄 제철 음식들의 맛깔 나는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눈으로만 봐도 봄 내음과 봄 바다의 향이 느껴지는 봄나물, 제주 붉조기 등의 싱그러운 식재료의 모습은 봄철 떠나간 입맛을 돌아오게 만든다. 제작진과 백종원은 철저한 사전 조사를 통해 제주도, 영덕, 포항, 장흥, 목포 등 전국 팔도를 로케이션 삼아 로드 다큐멘터리를 완성해냈다. 과연 백종원이 시청자들에게 권하는 봄의 진미는 어떤 음식들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백종원의 사계>는 국내 대표 OTT 티빙의 오리지널 컨텐츠로 공개되는 만큼 언제 어디서나 전국 팔도의 제철 음식을 맛보고 싶을 때 백종원과 함께 식도락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특별한 로드 다큐멘터리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해 10월, 독립 법인으로 출범한 티빙은 매화 돌풍을 일으키며 탄탄한 팬덤을 다진 <여고추리반>과 티빙에서 기획 및 독점 공개한 <철인왕후: 대나무숲>, <철인왕후일담>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국내 OTT 사용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강다니엘, 선미, 아이콘 등 최정상 케이팝 가수 26개팀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KCON:TACT3(케이콘택트3)>도 국내 독점 중계로 뜨거운 관심 속 서비스되고 있다. 이어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올 여름 공개를 앞둔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극장 동시 개봉되는 공유, 박보검 주연 영화 <서복>까지 연이어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를 예고하며 탄탄한 콘텐츠 라인업들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췄다.

맛깔 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봄, 만개하는 제주도의 유채꽃과 함께 피어날 제철 음식의 향연을 예고하고 있는 로드 다큐멘터리 <백종원의 사계>는 4월 2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