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계열 호텔과 리조트, ‘2021 어스아워’ 캠페인 참여

입력 2021-03-25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텔 포코 성수의 ‘어스 아워‘ 캠페인 참여 고객 증정 캔들

27일 오후 8시30분 계열 5개 호텔과 리조트 참여
코오롱 계열 호텔과 리조트가 27일 오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인 ‘어스아워’(Earth Hour)에 참여한다.

어스아워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WWF) 주최로 2007년부터 실시하는 글로벌 환경 캠페인이다. 기후변화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에너지를 절감하기 위해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1시간 동안 건물들이 소등과 절전에 참여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경주의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해운대의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성수동 호텔 포코 성수,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 등 전국의 5개 코오롱 계열 호텔과 리조트가 참여한다.

각 호텔과 리조트는 어스아워 캠페인 동참을 장려하기 위해 당일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선물을 마련했다. 캠페인에 동참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호텔 이름과 어스아워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프론트에 제시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금강송 에코리움은 휴대가 편리한 마이보틀 텀블러를 증정하고,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전등 대체용 캔들을, 호텔 포코 성수에서는 종이컵 대체용 머그잔과 전기초를 받을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