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Bloo Story’ 발매

입력 2021-03-25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rama’에 이어 한 달 만에 컴백
세련된 재즈 사운드+랩
가수 블루(BLOO)가 오늘(25일) 오후 1시 새 더블 싱글 앨범 [Bloo Story]를 발매했다.

앞서 블루는 지난 23일(화) 소속사 언컷포인트 공식 SNS 채널 및 개인 SNS 계정을 통해 [Bloo Story]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능청스러운 포즈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블루의 새 더블 싱글 앨범 [Bloo Story]는 지난 2월 4일(목)에 공개되었던 싱글 앨범 ‘Drama’ 이후 약 한 달 만에 발매되는 더블 싱글 앨범으로, 진솔한 블루만의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Bloo Story’와 ‘Get money i love it’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타이틀 곡 ‘Bloo Story’는 세련미가 느껴지는 재즈 사운드 위에 박자를 자유자재로 가지고 노는 듯한 래핑이 특징인 곡으로 현재의 블루가 되기까지의 스토리를 듣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 수록곡 ‘Get money i love it’은 블루 특유의 음악 스타일에 락 사운드가 더해진 곡으로,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통해 한층 더 거칠고 다이나믹한 블루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이처럼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시도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블루는 한 달 만에 컴백하는 등 열일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시차까지 고려해 오후 1시에 앨범을 발매하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을 드러냈다.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오늘 오후 1시 블루의 더블 싱글 앨범 [Bloo Story]이 발매됐다. 더욱더 진솔한 블루만의 이야기와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블루는 오늘(25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앨범 [Bloo Story]를 발매했다.

사진제공: 언컷포인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