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화담숲, ‘봄꽃의 향연 화담숲’ 이벤트

입력 2021-03-29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봄꽃축제 기간 4월6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
스탬프투어, SNS 인증샷, 4월 영상공모전 등


경기도 광주 화담숲이 봄꽃축제 기간을 맞아 4월과 5월 두 달여간 ‘봄꽃의 향연 화담숲’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담숲은 26일 개원과 동시에 노란 수선화, 풍년화, 산수유 등과 새하얀 매화, 살구꽃 등 4000여 종의 봄꽃들이 꽃망울을 틔우고 있다. 4월에는 벚꽃을 비롯해 진달래와 철쭉 등이 개화하며 5월까지 다양한 봄꽃들이 산책길 곳곳에서 피고 진다.


소나무정원 아래 암석·하경정원과 분재원 출구, 원앙연못 등에는 12가지 빛을 띄는 비올라 및 무스카리, 히아신스 등 계절초화를 식재해 봄날 정취를 더했다.

이번 ‘봄꽃의 향연 화담숲’ 이벤트는 화담숲의 봄꽃을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SNS 인증샷’ 이벤트와 ‘영상 콘텐츠 공모전’으로 각각 진행한다.


‘스탬프 투어’는 화담숲의 진달래원, 분재원, 자작나무숲, 원앙연못 총 4곳의 테마원에 있는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입장 시 받은 ‘스탬프 투어 맵’을 이용해 스탬프를 모두 획득하고 퀴즈풀이에 성공한 참가자에게 기념 엽서를 제공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는 스탬프 투어 맵에 부착된 토퍼를 활용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화담숲 영상 콘텐츠 공모전’은 4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화담숲의 4월 매력을 담은 영상을 3분 이상 촬영하여 자신의 SNS에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하여 1등에게는 LG그램 노트북(1명), 에어팟(2등, 2명),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