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브로’ 5월 첫방, “‘노는 언니’ 스핀오프” [공식]

입력 2021-04-02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채널이 새 ‘노는’ 시리즈 ‘노는 브로(bro)’를 론칭한다.


E채널 ‘노는 브로’는 운동 밖에 몰랐던 남자 스포츠 선수들의 첫 번째 하프타임이 펼쳐지는 프로그램.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프로그램 이름에서 느껴지듯 ‘노는 언니’의 스핀오프 시리즈로서 이번에는 남자 선수들의 반란을 예고한다. 특히 ‘노는 언니’는 국민 영웅 박세리를 비롯해 남현희, 곽민정, 정유인, 한유미, 김온아 등 그동안 예능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여자 스포츠 선수들이 제대로 ‘노는 법’을 터득해가는 모습으로 숨겨진 매력을 발굴해냈다. 이에 ‘노는 브로’에는 어떤 남자 스포츠 선수들이 출연하고 또 새로운 예능 루키 타이틀을 얻어갈 주인공이 누가 될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노는 언니’를 탄생시킨 방현영 CP와 박지은 PD, 장윤희 작가가 그대로 ‘노는 브로’까지 합류, ‘노는’ 시리즈의 명맥을 잇겠다는 티캐스트 E채널의 포부까지 담겨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제작진은 “모든 게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이다”라며 “언니들만큼 격한 재미가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반전 모습에서 오는 재미도 클 거라 예상된다. 또한 ‘노는 언니’를 통해 대중에게 친숙하지 않았던 비인기 종목도 쉽고 재밌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많았다. ‘노는 브로’ 역시 그런 선한 영향력이 함께 하는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노는 브로’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