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고은아 사과 “콘텐츠에 신중 기할 것”

입력 2021-04-02 1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고은아, 미르 남매가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시리즈 연재 중단에 사과했다.

고은아 남매는 1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TV’를 통해 “'우결 프로젝트'로 인해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앞서 올린 총 2회 분량의 영상과 어제 업로드된 우결 관련 영상을 모두 내리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우결 프로젝트’에 출연을 해 주신 그분과 방가네의 입장을 모두 고려해봤을 때 영상을 내리는 것이 최선”이라며 “콘텐츠를 좀 더 세심히 만들지 못한 부분에 방가네도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있을 콘텐츠에는 여러분이 실망하시는 부분이 없도록 좀 더 신중을 기하겠다. 응원의 말씀과 관심, 사랑 늘 감사드리며 좋은 영상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최근 고은아 남매는 ‘은아는 연애 중?’ 콘텐츠를 연재해왔다. 이는 고은아가 6년 간 짝사랑한 비연예인 남성 A씨와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트의 가상 연애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총 2회가 공개됐다. 이 가운데 A씨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밝혔고, 해당 콘텐츠 영상 제작이 중단됐다.


● 이하 방가네TV 사과 전문

안녕하세요 방가네입니다.
우선 '우결 프로젝트'로 인해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앞서 올린 총 2회 분량의 영상과 어제 업로드된 우결 관련 영상을 모두 내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우결프로젝트에 출연을 해 주신 그분과 방가네의 입장을 모두 고려해봤을 때 영상을 내리는 것이 최선이라는 저희의 결론입니다.

컨텐츠를 좀 더 세심히 만들지못한 부분에 있어 저희 방가네도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앞으로 있을 콘텐츠에는 여러분이 실망하시는 부분이 없도록 좀 더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응원의 말씀과 관심, 사랑 늘 감사드리며 좋은 영상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방가네 일동-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