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美‘엘렌쇼’ 무대→빌보드도 집중 조명

입력 2021-04-03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세븐틴이 전 세계를 홀렸다.


.
세븐틴은 지난 1일(현지시각) 방송된 미국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이하 엘렌쇼)에 출연해 전 세계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된 엘렌쇼 퍼포먼스 무대로 미국 매체 ‘헤드라인 플래닛(Headline Planet)’ 홈페이지의 접속이 지연되는 상황이 발생, 공식 SNS를 통해 “거의 기록적인 수준의 트래픽을 받고 있어 사이트가 평소보다 느리게 실행되고 있다”라며 전한 이들의 소식은 세븐틴을 향한 세계적인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미국 빌보드 또한 세븐틴의 ‘엘렌쇼’ 무대에 대해 “세븐틴이 미국 TV에서 블록버스터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집중 조명했으며 CBS ‘제임스 코든쇼’와 NBC ‘켈리 클락슨 쇼’에 이어 간판 토크쇼 ‘엘렌쇼’까지 접수한 세븐틴의 행보를 다시 한 번 언급했다.

세븐틴은 ‘엘렌쇼’에서 선보인 ‘HIT’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전율을 선사하며 현지를 넘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에 ‘HIT’ 퍼포먼스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일본에서는 톱 5에 안착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또 하나의 전설적인 무대로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세븐틴은 ‘엘렌쇼’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세븐틴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세븐틴이 조금 더 힘이 되어 드릴 수 있도록 더 많은 곳에서, 더 다양하게 캐럿 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라고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처럼 세븐틴은 지난 1월 방송된 미국 CBS ‘제임스 코든쇼’를 시작으로 NBC ‘켈리 클락슨 쇼’와 ‘엘렌쇼’까지 해외 유명 프로그램에 잇달아 출연해 글로벌한 화제성을 입증하며 ‘퍼포먼스 제왕’다운 압도적인 무대로 세계를 세븐틴으로 물들이고 있는 만큼 이들이 보여줄 다음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를 발매하며 27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