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바퀴 달린 집2’ 침샘 자극 집들이 음식, 9일 첫방

입력 2021-04-03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바퀴 달린 집2’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가 9일 첫 방송된다. 지난 시즌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시즌에는 더욱 큰 재미와 힐링을 선사할 전망. 원년멤버 성동일, 김희원과 이번 시즌 합류한 새로운 막내 임시완 호흡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특히 이번 ‘바퀴 달린 집2’는 여름이었던 지난 시즌과 달리 겨울과 봄을 배경으로 한다. 2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겨울을 대비해 완벽하게 새로워진 바달집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뿐만 아니라 더욱 넓어진 2층 침대는 새로운 로망을 선사한다. 하지만 이러한 로망도 잠시, 이내 전기가 꺼지고, 물 부족 사태를 겪는 출연진의 모습은 이들이 앞으로 겪을 고난을 예고한다.

지난 시즌에도 화려한 요리 실력을 선보인 성동일은 이번 시즌에도 전국 각지의 특산물을 재료로 또 한번 셰프의 면모를 뽐낼 예정. 이어 김희원은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한껏 불평하다가도 스윗한 모습으로 츤데레의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 막내로 합류하는 임시완은 열정을 불태우면서도 순박한 허당미를 발산한다고 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또한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바퀴 달린 집2’에서는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장면들도 예고됐다. 영상 속에서는 배두나, 김동욱, 공효진, 오정세, 오나라, 전혜진, 김유정 등 바달집을 찾은 손님들을 위해 온갖 산해진미로 만든 집들이 음식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쿡방, 먹방은 물론 힐링까지 선사할 ‘바퀴 달린 집2’의 진짜 재미는 다음주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퀴 달린 집2’는 4월 9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