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그룹, 4월 한 달간 ‘반짝 특가’ 프로모션

입력 2021-04-13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라한셀렉트경주, 라한호텔전주 리뉴얼 1주년 기념
객실 특가, 2+1, 무료 업그레이드, 멤버십전용까지


라한호텔그룹은 30일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리뉴얼 오픈 1주년을 맞아 주중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달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특가 상품을 비롯해 2박 이상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현장 특별 할인 혜택을 준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회원 대상 특가 등의 혜택도 있다.

경주 보문호수의 라한셀렉트 경주는 일~금 투숙 시 하루 3실 한정으로 레이크뷰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는 ‘프리덤’ 패키지를 진행한다. 라한호텔 그룹의 무료 멤버십인 클럽라한 회원용 특가도 함께 선보인다.



전주한옥마을의 한옥뷰 호텔 라한호텔 전주는 스위트 객실을 정상가 대비 약 50% 할인하는 ‘원 스윗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1박, 와인 1병,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구글 크롬캐스트 대여(선착순 10실) 등으로 구성된다. 일~목 체크인 고객에 한해 적용한다. ‘혼자人전주’ 패키지를 2박 이상 이용하면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디럭스 1박, 전주한옥마을 캔맥주 1개, 낮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구글 크롬캐스트 대여(선착순 10실) 등이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도 스위트 객실 특가 상품을 내놓았다. 일~목 체크인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스위트 1박, 실내수영장 2인, 헬스장 2인, 사우나 50% 할인, 조식뷔페 30% 할인 등의 구성이다. 4만원 추가 시, 로열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일~수 체크인 한정으로 연박 시 1만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