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D1·준서, 감미로운 커버 곡 공개

입력 2021-04-26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가창
그룹 다크비(DKB) 멤버 D1과 준서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금일 자정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DKB)의 공식 SNS를 통해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의 커버 영상을 업로드 했다. 두 사람의 감미로운 하모니와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에 리스너들이 이목을 집중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앉아 있다. 두 눈을 꼭 감고 곡에 깊숙하게 빠져 들어 노래하는 모습과 준서의 고운 미성, 귀를 기울이게 하는 D1의 담백한 목소리까지 다크비(DKB)만의 짙은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준서가 “평소 백예린 선배님의 포근한 목소리를 좋아해 자주 즐겨 들어 꼭 한번 커버 곡을 불러보고 싶었다.”고 했다며 커버 곡으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다크비(DKB)는 지난 달 30일 정규 1집 ‘The dice is cast’의 타이틀 곡 ‘줄꺼야 (ALL IN)’으로 컴백, 음악 방송을 종횡무진 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앨범 발매와 같은 날 진행된 트위터 블루룸에서 누적 조회수 시청자가 92만을 넘으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신곡 ‘줄꺼야 (ALL IN)’의 MV가 공개 6일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 및 글로벌 팬들에게 입지를 다져가며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는 그룹이다.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dice is cast’의 타이틀 곡 ‘줄꺼야 (ALL IN)’으로 컴백한 다크비 (DKB)는 음악 방송과 다양한 컨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