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USO Korea와 JSA투어 사업권 계약

입력 2021-04-27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나투어 ITC 이제우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USO Korea 더글러스 볼탁(사진 왼쪽) 지사장이 계약 서명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3년 4월까지 투어 독점판매권 획득
하나투어는 USO Korea와 주한미군 대상 JSA 투어 사업권 획득 계약을 맺었다.

USO(United Service Organization)는 미국 군인의 복지 증진을 위해 설립한 기관으로 세계 곳곳에 파견된 미군과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는 기관이다.

26일 서울 종로구 하나투어 본사에서 열린 계약식에는 김진국 하나투어 대표이사, 이제우 하나투어ITC 대표이사, 더글러스 볼탁 USO KOREA 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하나투어는 JSA 투어 상품을 2023년 4월 22일까지 독점 판매한다. JSA투어는 미군과 그 가족, UN군, 외교관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여행상품으로, 왕복차량과 영어가이드, 점심식사를 포함한 구성이다. 하나투어의 국내 인바운드 여행 전문 자회사인 하나투어ITC에서 담당한다.

이제우 하나투어ITC 대표는 “방한 외국인 관광객이 크게 감소한 상황에서 주한미군을 대상으로 여행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사실이 매우 고무적”이라며 “JSA 투어는 인바운드 여행수요가 전무한 여행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