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2021 가장 영향력있는 TV프로 선정 [공식]

입력 2021-04-27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 대한민국 국민이 직접 뽑은 가장 영향력 있는 TV 예능프로그램으로 뽑혔다.

27일 오늘 한국소비자포럼은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발표했다. 이 중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가장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관찰예능) 부문의 수상작에 선정됐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스타들의 일상을 담아낸 관찰 리얼리티 예능이다. 매회 우리가 알지 못하던 스타의 반전 일상을 보여줌으로서 시청자에게 감동, 재미,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매니저들과의 케미 뿐 아니라 참견인들간의 케미 등 주변 사람들과의 의미를 되새기며 주말 예능을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브랜드 조사 참가자중 '전지적 참견 시점'을 좋아한다고 표현한 20대와 30대가 각각 42.07%와 21.61%로, 10~30대 선호가 80%가 넘은 것으로 집계되었다. 또한 해당 프로그램에 충성도를 표한 참가자 중 84.78%가 미혼으로 나타났다.

시청자로부터 큰 상을 받게 된 '전지적 참견 시점'의 노시용PD와 채현석PD는 "매주 즐겁게 찾아준 출연자들과 매니저분들, 또한 스튜디오에서 함께 해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 홍현희 MC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이 수상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글로벌 브랜드 평가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함께 고객과 호흡하고, 공감하며 높은 충성도를 확보한 우수브랜드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오는 토요일 5월 1일에는 개그맨 이진호와 하이라이트 두준 동운이 출연하여 매니저와의 케미 넘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