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제주 가정의 달 맞춤 패키지

입력 2021-04-29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조식 선택, 제주 관광지 입장권, 키즈 웰컴 선물까지
인피티니풀, 키즈풀, 자쿠지 있는 야외 풀데크 이용


국내 첫 도심형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는 가정의 달을 맞아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키즈 펀 데이’ 패키지를 진행한다.



숙박과 함께 인터내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 또는 야외 풀데크 카페8에서의 조식, 스누피가든 무민랜드제주 브릭캠퍼스 등 제주의 인기관광지 입장권으로 구성했다.

특히 5월1일 오픈 예정인 인피니티풀, 키즈 전용 풀, 자쿠지 등을 갖춘 4290㎡ 규모의 8층 야외 풀데크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아이를 위한 서프라이즈 웰컴 선물도 제공한다. 투숙은 10월10일까지 할 수 있다.

4층에 베이커리샵 델리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귀여운 닭과 병아리 모양의 초콜릿과 롤리팝 등을 5월5일까지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관계자는 “어린이날,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모처럼 소중한 자녀와 가족이 함께 제주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원스탑 힐링 호캉스로 제격”이라고 소개했다.

제주드림타워는 제주 공항에서10분 거리로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통 유리창으로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160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8층 야외 풀데크, 프리미엄 스파, 키즈 아케이드, 국내 첫 K패션 쇼핑몰인 HAN컬렉션 등의 부대시설이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