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수영, 연인 김형민에게 충격

입력 2021-04-30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수영이 김형민에게 등을 돌리며 연인 관계에 적신호를 켠다.

30일(오늘) 저녁 6시 첫 방송되는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이하 ‘안티팬’)에서 최수영(이근영 역)이 연인 김형민(로이 안 역)의 비밀을 알아챈 후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게 된다.

이근영(최수영 분)은 기자계 원더우먼을 꿈꾸지만 현실에서는 각종 잡일을 도맡아 하며 ‘그냥근영’으로 불린다. 그녀는 쉽지 않은 사회생활을 버텨내는 직장인의 애환과 고달픔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올 예정이라고.

이런 가운데 연인 로이 안을 생각하며 미소 짓고 있는 이근영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깜짝 이벤트를 위해 바니걸로 변신한 그녀는 로이 안의 집 앞에서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목격하고 자리를 뜬다. 이를 본 로이 안은 사과를 건네지만, 한 마디 말로 이근영의 마음에 비수를 꽂으며 눈시울을 붉게 만든다고. 과연 그녀를 충격에 빠지게 한 그의 비밀이 무엇인지, 그를 향한 마음을 접게 만든 말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절친 신미정(김하경 분)과 소주 파티를 벌이는 이근영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의에 빠진 이근영이 로이 안과의 약속을 위해 구매한 값비싼 명품들을 창밖으로 던지려 하자 신미정은 현실적인 일침을 날리며 그녀를 멈칫하게 만든다고. 이에 두 절친이 만들어낼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인다.

알베르토 몬디가 베네딕트 역으로 깜짝 출연, 이근영을 새 사람으로 다시 탄생시키는 원인이 된다고 해 강렬한 한 방을 선사할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안티팬’은 세계적인 K-POP 톱스타 후준(최태준 분)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동명의 웹툰이 네이버에서 연재 당시 큰 인기를 얻었던 바, 드라마로 재탄생할 ‘안티팬’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30일(오늘) 저녁 6시 네이버TV, V-LIVE,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금, 토요일 방송된다.

사진제공: ㈜가딘미디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