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미남: 비긴즈’ 등 tvN STORY 5월 1일 개편 특집 [공식]

입력 2021-04-30 15: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의 새로운 어른 세대 이야기를 담는 라이프 스토리 채널 'tvN STORY'가 5월 1일 개편 특집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5월 1일부터 2일까지 주말 동안 편성되는 특집 프로그램은 오리지널 콘텐츠와 타깃 맞춤형 영화 등을 바탕으로 구성된다. ▲미리 만나는 오리지널 콘텐츠 '불꽃미남 : 비긴즈'(1일 낮 12시) ▲TV 최초로 편성되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1일 오후 2시 30분) ▲레전드 스타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멘터리극장, People:ed' (오드리헵번 : 1일 낮 12시 30분, 휘트니휴스턴 : 2일 낮 12시, 비틀즈 : 2일 오후 2시 30분) ▲주윤발·장국영의 영웅본색 시리즈로 시작하는 '명화극장'(영웅본색 1 : 1일 밤 10시, 영웅본색 2 : 2일 밤 10시) 등이다.

‘불꽃미남’은 90년대 하이틴 대표 스타들의 현재 일상을 공개하고 지금까지 간직해 온 버킷리스트에 도전하는 모습을 팬들과 함께 보는 tvN STORY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이다. '불꽃미남 비긴즈'에서는 차인표, 손지창, 신성우가 '불꽃챌린지'에 본격적으로 도전하기에 앞서 90년대 팬들의 마음을 좌지우지했던 상황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빠른 호흡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에서는 2020년 대한민국을 뒤흔든 트로트계의 파바로티, ‘트바로티 김호중’의 군 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 영상이자 팬들에게 전하고픈 김호중의 진심을 꾹꾹 눌러 담은 이야기를 TV 최초로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코멘터리극장, People:ed'는 영화같은 삶을 살아온 오드리헵번, 휘트니휴스턴, 비틀즈의 인생 이야기에 특별한 코멘터리를 더해 한층 풍성하게 구성했다. '명화극장'에서는 신중년 세대에게 성냥개비를 물고 긴 코트자락을 휘날리며 홍콩 영화 신드롬을 선사한 영웅본색 시리즈의 감동과 낭만을 다시 전한다.

이와 함께 모든 신중년 타깃들의 오늘을 만들어온 삶의 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담은 브랜드 캠페인 '피플&스토리'도 5월 찾아올 예정이다.

‘tvN STORY'는 ‘Olive’의 채널 타깃을 확대해 중년 세대도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토리 채널이다. ‘나의 이야기는 계속된다’라는 슬로건으로, 어른 세대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주체적인 인생의 주인공으로서 과거에서부터 미래로 이어지는 삶을 응원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는 친구 같은 채널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