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첫 온택트 라이브 소감+포토 공개

입력 2021-06-04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일 첫 온택트 라이브 [SHOW26] 개최
가수 이진혁이 온택트 라이브를 하루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진혁이 오는 5일 ‘LEE JIN HYUK ONTACT LIVE [SHOW26] (이하 [SHOW26])’를 개최하는 가운데, 4일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를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는 공연이 될 것 같아 기분이 묘하다”며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되지만 이번 공연을 통해 답답한 시간을 보내는 브이단(팬클럽명)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하루를 선물하고 싶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오픈된 사진도 눈길을 끌었다. 이진혁이 완벽한 슈트핏과 큰 키를 자랑하며 젠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습이 담긴 사진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이진혁의 솔로 데뷔 앨범 [S.O.L]부터 최근 활동을 성료한 MINI ALBUM [SCENE26]를 아우르는 [SHOW26]는 다채로운 무대로 꽉 채워져 제목 그대로 환상적인 ‘쇼’가 될 예정이다.

이진혁은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촬영과 콘서트 준비를 병행하며 바쁜 와중에도 더욱 높은 공연 완성도를 위해 힘썼다고 전해져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SHOW26]는 티오피미디어가 주최하고 와이제이 파트너스(YJ Partners)가 주관하며, KT 올레 tv, 시즌(Seezn), 케이브콘(KAVECON)에서 오는 5일 오후 8시 생중계된다.

사진 제공 = 티오피미디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