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이상한 사람 만날 바엔 혼자가 나아”

입력 2021-06-07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발적 비혼모 사유리 “이상한 사람 만날 바엔 혼자가 나아”

방송인 사유리가 채널A와 SKY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자발적 비혼모’로 아들 젠을 출산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사유리는 7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애로부부’에 스페셜 MC로 출격, 재혼 가정에 벌어진 풍파를 다룬 ‘애로드라마’와 캐나다인 남편&한국인 아내의 ‘속터뷰’를 함께 지켜봤다. 이전 결혼에서 얻은 아이를 데리고 새 출발을 하게 된 재혼 가정의 이야기, 그리고 국경을 넘어선 ‘국제부부’의 사연은 사유리에게 모두 남다른 공감을 자아냈다.

사유리는 “저는 평소 ‘애로부부’를 즐겨 보는데, 그 이유는 공감과 대리만족 같다”며 “우리 집도 엉망인데, 다른 곳이 더 엉망이어서 마음이 안정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상상을 초월하는 사연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지켜본 사유리는 “이거 보면서 결혼하기가 더 무서워졌다”며 “이상한 사람 만날 바에는 혼자 있는 게 낫겠다”고 혀를 내두르기도 했다.

‘애로부부’ 애호가로서 사유리가 꼽은, 가장 기억에 남는 과거 에피소드는 ‘장기 이식’ 편이었다. 해당 에피소드는 불륜을 저지른 뒤 이혼한 남편이 전 부인과 자녀들을 찾아와 잘 해 준 이유가 아들로부터 신장을 이식받기 위해서였다는 충격적인 사연이었다. 사유리는 “잘 해 주던 아버지가 그런 마음이었다는 데 너무 놀랐다”며 당시 받았던 쇼크를 회상했다.

또 “피를 나눈 가족이라면 가까울 것 같지만, 남보다 더 남이 되는 사연도 많더라”며 “아까 말했듯이 그런 것을 보면 ‘우리 집은 괜찮다’는 안도감이 들기도 한다”고 ‘애로부부’ 시청을 통해 ‘안정감(?)’을 얻고 있음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사유리는 “시청자들은 ‘애로부부’ 속 사연을 통해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실 것”이라며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또 “일본에서 방송해도 인기일 것 같아요”라며 만국 공통으로 통하는 부부 간의 이야기 ‘애로부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페셜 MC 사유리가 나서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6월 7일 밤 10시 30분 채널A와 SKY채널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