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 신곡 ‘피자’ 티저 15일 공개 (ft.히밥→김경진♥전수진)

입력 2021-06-14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싱어송라이터 모나(MONA)가 컴백 싱글앨범 ’피자(PIZZ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15일 소속사 비크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티저 영상은 모나의 파격 변신을 예고한다. 모나가 뮤직비디오에서 피자가게 알바 직접 출연도 한다. 먹방 유튜버 히밥과 개그맨 돈스, 낄낄상회,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진 부부와 함께 코믹하고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뮤직비디오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고.

출연자들과 유쾌한 케미를 보여준 모나는 “촬영 시간이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출연자 분들이 열정적으로 임해주셔서 너무나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모나는 이번 ‘피자’를 통해 변신을 꾀한다. 그동안 선보였던 사랑과 가족애등 서정적인 소녀 감성에서 탈피해 통통 튀고 발랄한 초코민트향의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모나는 2018년 2월 데뷔, ’커피야 부탁해‘ ’효리네 민박‘, ’국민 여러분‘’뭐하나 볼까‘’아이엠 히어‘등 드라마 영화 BGM, OST로 매력적 감성이 잘 알려졌다. 작사 작곡 편곡 가창등 올라운드 플레이어 싱어송라이터로도 주목 받고 있다.

사진=비크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