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배우 금광산, 국산 저주파자극 운동기구 리얼EMS 모델 계약

입력 2021-06-16 15: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얼EMS의 전속 모델이 된 액션배우 금광산(오른쪽)

리얼EMS, 액션배우 금광산과 전속 모델 계약 성사
이온인터내셔널(대표 한정우) 기술로 100% 국내에서 직접 제조하는 저주파자극 운동기기 리얼EMS가 자사 브랜드 모델로 액션배우 금광산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리얼EMS는 그동안 홈트레이닝 시장은 물론 격투기, 피트니스 센터, 다이어트 복싱,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 현장에서 다이어트와 운동 보조 장비로 각광받았다. 최근에는 클라우드 펀딩을 통해 일본 수출에 성공했으며 미국, 유럽, 대만 등 순수 국산 EMS장비로서 수출 활로를 개척하고 있다.

액션배우 금광산은 범죄도시, 성난황소, 챔피언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화제의 드라마 빈센조에서 인상적인 신스틸러로 등장하는 등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특히 7월 3일 개최 예정인 로드FC058에서 ‘야쿠자 파이터’ 김재훈을 상대로 생애 첫 격투기 시합에 도전하며 연예계뿐만 아니라 스포츠 영역까지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금광산을 모델로 발탁한 리얼EMS 한정우 대표는 “금광산 배우의 강력한 근육질 신체와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우리 제품이 추구하는 건강한 신체와 건전한 정신의 철학과 잘 맞아떨어진다고 생각해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리얼EMS 공식 모델로 선정된 금광산은 “이번 격투기 시합을 준비하며 리얼EMS의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다”며, “허리와 무릎 등 부상이 있었던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며 직접 효과를 체감했기에 제품 모델 제의가 왔을 때 흔쾌히 수락할 수 있었다. 앞으로 공식 모델로서 제품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리얼EMS는 세계최초 100% 순수 국산 기술 제조 EMS 장비로 근력모드, 유산소모드, 마사지모드, 자동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12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하다.

기존 제품들은 마사지 젤이나 접착식 패드가 필요한 반면, 리얼EMS는 패드에 소량의 물만 분사하고 착용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FDA인증을 비롯해 KC, FCC, CE 등 관련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 판매는 물론 미국, 일본, 유럽, 대만 등에 수출하고 있다.

금광산은 리얼EMS의 영상 광고 및 화보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