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막방도 강렬 카리스마 (쇼챔피언)

입력 2021-06-16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가 스페셜 무대로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블리처스는 16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의 수록곡 'Blitz (Next Level Remix) (블리츠)'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리처스는 변함없는 카리스마와 함께 무대에 올라 'Blitz'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고, 타이틀곡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만큼 강렬한 패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블리처스의 칼군무 퍼포먼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블리처스는 이번 앨범 활동의 마지막 음악 방송 무대에서도 한층 성장한 실력을 발휘해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블리처스는 지난달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4세대 진격돌'이다. 'Blitz'는 올드스쿨 힙합 사운드에 트랩, 덥스텝 등의 트렌디한 소스들을 더한 수록곡으로 진화가 직접 가사를 쓰고 랩 벌스를 메이킹했다.

한편, 블리처스는 각종 음악 방송 무대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