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청량美 한가득 (쇼챔피언)

입력 2021-06-16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이 싱그러운 청량미를 선사했다.

고스트나인은 16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 타이틀곡 '밤샜다 (Up All Night)'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고스트나인 멤버들은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고, 이들의 싱그러운 매력이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펼쳐졌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시원시원한 음색과 춤선으로 '밤샜다'의 매력을 배가했다. 고스트나인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밤샜다'는 사랑이 막 시작되는 순간의 풋풋함과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사랑(LOVE)'으로 정의되는 매 순간의 감정을 전하며 'N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한다. '밤샜다' 속 고스트나인이 해석한 사랑이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각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