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입력 2021-06-21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듀오락몰에서 7월11일까지 추가증정, 할인 실시
쎌바이오텍은 7월11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가 제품 증정 및 할인 혜택부터, 9만원 상당의 비타민 세트를 제공하고, 신규 회원 가입 시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듀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세트, 듀오락 베이비 세트, 듀오락 에이티피 세트 등 2개 구매 시, 또는 듀오락 케어,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얌얌,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7 키즈 등 4개 구매 시 20일 분을 추가 증정한다.

총 3종으로 구성된 패밀리 시리즈 온가족 유산균, 키즈 유산균, 아기 유산균 또는 위장간케어를 비롯한 복합 기능성 유산균을 3개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이밖에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약 9만원 상당의 듀오락 비타민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제공 제품은 듀오락 멀티비타민, 듀오락 비타민B 복합, 듀오락 비타민C 등 유산균과 비타민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듀오락 몰 신규 회원에게는 축하 쿠폰 5000원을 증정한다.

쎌바이오텍은 26년 동안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 한 분야만을 연구해 다양한 유산균 임상자료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은 프로바이오틱스 5년 연속 수출 1위를 기록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