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 위, 여름철 야외활동 피부관리 ‘메디컬 스파’ 운영

입력 2021-07-16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문의 상담과 검진+리조트 자연주의 스파 결합
호텔과 병원이 결합한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인 제주 더 위(THE WE)가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메디컬 스파’를 운영한다.

메디컬 스파는 피부관리를 위한 의학적인 부분과 리조트의 스파가 결합한 시설이다. 먼저 의료 상담을 통해 개인의 건강상태를 측정하고 그에 따라 면역증진, 슬리밍, 안티에이징 등 세 가지 카테고리 안에서 개인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별해 적용한다. 예를 들어 어두워진 피부 톤과 잡티, 주름 등의 개선이 필요하면 의료진 상담 및 검진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전문 테라피스트를 통해 피부 상태 및 어떠한 프로그램이 적합한지 확인한다.

공통적으로 피부 진정 및 수분관리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일반 피부과에서 는 운용하지 못하는 영하 20도에서 영상 40도까지 자유롭게 온도조절이 가능한 초음파 기기를 이용해 야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콜라겐 생성을 통한 리프팅 효과, 더 나아가 피부 타입에 맞춘 에센스와 마스크팩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메디컬스파센터 관계자는 “골프 등의 야외활동 후 2시간 이내에 메디컬 스파 프로그램을 체험하면 더욱 개선된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단순히 피부 개선 정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자신감 회복 등 심리적, 신체적 건강과도 연결이 되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 더 위는 병원과 호텔을 융합한 국내 최초의 헬스리조트다. 호텔등급 평가에서 6월 5성 재인증을 받은 WE 호텔과 건강증진과 미용성형을 위한 상담 및 시술 제공하는 WE병원을 갖춘 의료관광 시설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