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는 첫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 발매를 기념해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와 협업한 팝업을 7월 27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오픈한다.
팝업 공간은 AKMU의 [NEXT EPISODE]를 아우르는 메시지를 현실에 구현했다. 단순히 육체적인 편안함을 넘어 어떠한 환경에도 영향받지 않는 내면의 상태, 일명 '초월자유'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한정판 앨범 [NEXT EPISODE] BEAKER EDITION도 만나볼 수 있다. 이 한정판 앨범은 일반 CD 버전과 다르게 노을빛 구름 색깔을 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였다.
아울러 'Beyond Freedom(초월자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캡슐 컬렉션 또한 판매될 예정이다. 팝업은 오는 8월 9일까지 약 2주 동안 펼쳐지며 코로나19 정부 방역 수칙에 따라 안전하게 진행된다.
AKMU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에는 이선희, 아이유, 자이언티, 빈지노, 잔나비 최정훈, 크러쉬, 샘 김이 참여했다. 한 앨범에서 한꺼번에 만나기 힘든 다양한 장르의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AKMU와 협업해 음악 팬들의 기대가 크다.
타이틀곡은 '낙하'(with 아이유)이며 앨범 전곡 음원은 7월 26일 오후 6시 발표된다. AKMU는 앨범 발매 당일 오후 10시부터 생방송 진행되는 #OUTNOW AKMU in 수현의 숲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