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연 주연 ‘쇼미더고스트’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21-08-16 1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승연 주연 ‘쇼미더고스트’ 메인 예고편 공개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배우상과 NH농협 배급지원상 2관왕을 휩쓴 산뜻하고 유쾌한 올해의 독립영화 기대작 ‘쇼미더고스트’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오는 9월 9일 개봉하는 한승연, 김현목, 홍승범 주연의 영화 ‘쇼미더고스트’가 오싹한 공포와 통통 튀는 코미디 속에 예측 불허의 사건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쇼미더고스트’는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공개된 예고편은 탄탄한 스펙을 갖췄지만 매번 취업에 실패하는 만년 취준생 예지(한승연)와 폐기 음식으로 하루살이 연명 중인 편의점 알바생 호두(김현목),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20년 절친들의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이어 두 사람은 저렴한 가격에 좋은 위치와 풀옵션까지 갖춘 집을 구하지만, 완벽한 집에서 어딘지 모르게 수상한 기운을 감지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집안에서 오싹한 사건들이 계속되자 예지와 호두는 귀신 보다 서울 물가가 더 무서운 팍팍한 현실 앞에서 집을 포기하는 대신 귀신에 맞서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셀프 퇴마 역시 뜻대로 되지 않던 두 사람에게 특별 할인 이벤트 중인 꽃도령 퇴마사(홍승범)가 눈에 띄며 이야기는 더욱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이처럼 예고편을 통해 귀신 못지않은 기개의 소유자 예지, 매사 긍정적이지만 겁 많은 호두, 꽃도령 퇴마사 기두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삼인방의 모습이 그려지며, 과연 앞으로 이들에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또한 완벽한 집에 숨겨져 있는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하며 영화 ‘쇼미더고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쇼미더고스트’는 오는 9월 9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